ktcs는 휴대폰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프로모션 지원을 통해 고객집객 등 단골고객 확보를 꾀할 방침이다.
한민시장에 대한 모바일 마케팅 성과가 좋을 경우 중소기업청의 지원을 받아 대상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 ktcs는 오는 22일부터 27일까지 한민시장 고객사은 대축제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축제는 중소기업청 산하 시장경영진흥원의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국비지원 공동마케팅 행사로 1000만원 상당의 경품과 세일 이벤트가 마련됐다.
ktcs 관계자는 “지난 4월 한민시장상인회와 전통시장 이웃일촌 맺기 협약을 통해 온누리 상품권 구매, 직원대상 전통시장 이용 독려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왔다”며 “모바일 마케팅을 활용한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영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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