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은 지하 1층과 3층 사은행사장에서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60명에 한해 락앤락 쌀통과 잡곡통, 천연펄프 밀대청소기와 리필을 선택 증정한다.
각층 행사장과 매장에서는 참여브랜드에 한해 오후 2시와 5시에 특가상품 모음전을 진행하며 핸드백이나 액세서리, 의류, 향수, 침구, 가전제품을 3만~9만원대로 다양하게 판매한다.
지하 1층은 신사ㆍ숙녀화 특집전, 식품관인 지하 2층은 공산품에서 식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Challenger SALE'을 진행하는 대전 롯데백화점도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한국도자기 블루드림 접시세트, 박홍근 극세사패드ㆍ베개커버 세트, 려 헤어용품 세트 중 1개를 선택 증정한다.
또 8층 이벤트 매장을 비롯해 층별로 진행되는 행사장에서는 다양한 품목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백화점세이 역시 봄 정기세일 마지막 주말을 맞아 사은행사와 경품이벤트를 마련, 고객 몰이에 나선다.
20일부터 26일까지 세이제휴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시 갤럭시탭 5명, 네스카페 돌페구스토 피콜로, 30명, 세이상품권 5만원권 20명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아울러 노 세일 브랜드 특별할인 이벤트로 각 매장 선착순 10명에 한해 정상상품을 추가 10% 할인해 판매한다.
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주말 기간에 층별로 마련된 행사장 등에서 진행하는 할인행사나 사은품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면 알뜰하고 알찬 쇼핑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록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