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는 10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에 주어지는 '골든 브랜드(Golden Brandㆍ사진)'선정의 영예도 함께 차지했다. 특히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탁월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의 프리미엄 제품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캠페인과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통합적으로 적용해 지속적인 브랜딩에 힘쓰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한국타이어 서승화 대표이사 부회장은 “소비자가 직접 참여한 브랜드 경쟁력 조사에서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된 것은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으로서 끊임없이 브랜딩 강화에 힘써온 한국타이어의 의미 있는 성과”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기술개발과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이 진정으로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전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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