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태안군에 따르면 2012 태안사계절꽃축제추진위원회(이하 추진위)는 오는 22일 튤립 꽃축제 개장을 앞두고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추진위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프로포즈 이벤트 '내 사랑을 받아줘'가 인터넷에서 공개된지 10일만에 젊은 연인들에게 입소문을 타면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추진위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커플, 결혼기념일이 다가오는 커플, 금혼식·은혼식 등을 맞이한 커플 등 추첨을 통해 선발된 커플들에게 축제장 내에서 프로포즈 이벤트를 개최해준다.
이벤트 신청방법은 사계절 꽃 축제 공식 홈페이지(www.ffestival.co.kr) 축제참여마당 메뉴의 '자유게시판'에 프로포즈 라는 머리글을 단 후 프로포즈 관련 사연을 함께 적어주면 된다.
이번 프로포즈 이벤트는 아름다운 사연으로 1억 송이 꽃이 가득한 넓은 대지에서, 수많은 이들이 보는 가운데 멋지게 프로포즈할 수 있는 행운의 기회로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벤트 신청 마감은 오는 15일까지 자유게시판에 형식에 맞게 작성된 글에 한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1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추진위는 프로포즈 이벤트 외에도 나만의 화분만들기, 공룡만들기, 화석만들기, 바람개비만들기, 부메랑만들기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추진위 관계자는 “아름다운 꽃 축제장인 만큼 관람객들과 아름다운 사연을 함께 공유하고자 프로포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기획의도를 밝히며 “장기 불황과 경기침체로 힘들어하는 대중들이 꽃 축제장에서나마 잠시 시름을 잊고 꽃처럼 아름다운 마음으로 봄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태안=김준환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