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와 타이어를 사랑하는 일반인 30명으로 구성된 클럽 T2 2기는 앞으로 한국타이어가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클럽 T2는 한국타이어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커뮤니케이션 대표단으로 타이어 체험 및 국내외 모터스포츠 대회, 국내외 자동차 전시회 등의 취재를 통해 한국타이어의 전반적인 활동을 알리는 공식 체험단이다. 체험단에는 국내ㆍ외 모터스포츠 대회 및 전시회 등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한국타이어 기업커뮤니케이션 담당 김현경 상무는 “이번 체험단 모집을 통해 선발된 클럽 T2 2기는 한국타이어의 다이내믹한 모습을 다양한 기회를 통해 다각도로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박전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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