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는 컨택센터 분야 최초로 '토털컨택서비스' 개념을 도입해 컨택센터의 구축에서 운영, 컨설팅까지 모든 컨택센터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품질혁신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전사적 품질경영 실시, 국제 표준을 선도하는 서비스 제공으로 컨택센터 산업발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개최된 제37회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행정안전부, 환경부, 국토해양부, 중소기업청, 특허청, KBS, MBC, SBS가 공동 후원하는 행사로 품질혁신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1975년부터 품질경영 혁신 공로자와 우수기업을 선정, 매년 포상하고 있다.
오희룡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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