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브랜드별로 겨울상품을 10~30% 할인 판매하며, 다음달 4일까지는 롯데, BC, 신한, KB국민, 현대카드 등 신용카드 6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도 진행한다.
삼성전자, LG전자 등에서 일정 금액이상 구매시 롯데상품권 10만원권~50만원을 증정한다.
2층 유니클로에서는 겨울철 히트 상품인 히트텍과 프리미엄 크루넥 T셔츠, 카고팬츠 등 특별 기획 상품전을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도 25일부터 10~30%세일과 함께 특보상품전, 특집전, 특별기획전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지하1층 제화·핸드백 매장에서는 금강제화 랜드로바 제화와 핸드백을 20%할인된 금액에 판매하고 빈치스벤치, 시슬리, 닥스제화도 20% 할인 판매한다.
2층 엘레강스 브랜드 이헌영, 3층 이자벨마랑, 바네사부르노, 쟈딕앤볼테르와 6층 아웃도어 블랙야크, 7층 휠라스포츠에서 30%할인판매한다.
갤러리아시티카드, 신한카드, 하나SK카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한다.
지하2층 식품관에서는 제주 세계7대경관 축하기념 돌섬포크 삼겹살, 앞다리살 40% 특별세일을 진행하며 정관장(10%), 화개제다(20%), 화미가, 홍루몽(10%)등 건강식품 세일행사를 동시에 진행 할 예정이다.
백화점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방한의류를 찾는 고객들이 계속 늘고 있는데, 이번 세일을 이용해 저렴한 가격에 좋은 방한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오희룡 기자 huily@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