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세종 더샵은 우수한 입지뿐만 아니라, 포스코건설 더샵의 브랜드 컨셉트인 헤아림을 바탕으로 한 고객맞춤형 특화설계가 눈에 띈다.
▲포스코건설 더샵 고객맞춤형 특화설계=포스코건설은 소비자만족도 조사를 통해 파악된 고객 수요를 바탕으로 세종 더샵을 개방감 높은 평면으로 설계했다.
▲ 가변형 벽체를 적용한 자녀방. |
주부들의 마음을 헤아린 세탁과 수납, 보조 조리의 기능이 강화된 다기능 보조 주방도 선보인다.
밥솥장, 다용도 걸이, 비닐 수거함 등 세심한 부분까지 섬세하게 디자인했다. 현관 공간을 활용해 청소 도구함과 수납공간을 섬세하게 구성했다.
복도에는 코너리스 마감으로 안전과 디자인을 함께 살리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전용면적 110㎡에는 주방 옆 가족실을 배치하고 강화유리 벽체로 시공할 수 있어, 거실과 주방의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전용면적 84㎡ B 타입은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자녀 방을 학습 공간과 침실공간으로 개방감 있게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M1블록 세종 더샵 센트럴시티 '낮은 건폐율 쾌적단지'=세종 더샵 센트럴시티는 중앙행정타운과 맞닿아 도보로 출·퇴근할 수 있으며 낮은 건폐율로 단지 내 쾌적함 확보가 으뜸이다.
M1블록 세종 더샵 센트럴시티는 14.2%의 낮은 건폐율을 적용했다. 낮은 건폐율로 단지 내 넉넉한 공간을 확보하고 최대 폭 133m에 달하는 중앙 광장을 조성할 계획이다. 중앙 광장에는 피크닉, 휴식과 운동을 즐길 수 있는 녹지공간과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워터풀을 조성한다.
▲L1블록 세종 더샵 레이크파크 '가든하우스와 테라스형 아파트'=세종 더샵 레이크파크는 면적 61만㎡규모의 중앙호수공원이 단지 앞에 위치해 명실공히 세종시 내 최고 입지로 평가받는다.
▲ 강화유리 벽체로 시공한 가족실. |
총 17가구의 가든하우스는 약 150㎡의 정원공간이 제공된다. 이 정원공간은 벽돌과 잔디, 그리고 회양목으로 꾸며져 개인 정원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조성된다. 또 총 36가구로 구성된 테라스형 아파트는 약 44~49㎡의 테라스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포스코건설 신준호 분양소장은 “세종 더샵은 세종시 내 최고 입지라는 장점에 헤아림 디자인 철학을 적용했다”며 “꼼꼼한 내부 설계와 넓은 별도 공간이 제공되는 가든하우스와 테라스형 아파트 등 특화 디자인으로 고객만족을 극대화시켰다”고 밝혔다.
조성수 기자 joseongsu@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