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휴게소는 최근 한국도로공사가 주관 개최한 고속도로 서비스 우수기관 시상식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돼 표창을 받았다.
고속도로 서비스 우수기관 선정은 한국도로공사가 고속도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인터넷 조사와 설문평가를 통해 실시, 홍성휴게소가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차지한 것이다.
특히 홍성휴게소의 고속도로 서비스 최우수기관 선정은 100% 이용고객들의 인터넷 및 설문평가에 의해 이뤄졌다는 점에서 의미가 더욱 크다는 평가다.
이에 앞서 홍성휴게소는 한국도로공사에서 실시한 2010년도 휴게시설 운영평가에서도 3위를 차지, 우수시설로 표창을 받은바 있다.
뿐만아니라 홍성휴게소는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휴게소내 불법 노점상 근절운동을 적극 추진, 지난달말 휴게소 주차장에 있던 노점상을 자진 철거토록 하고 주차장을 이용고객들에게 돌려줘 호응을 얻고 있다.
이처럼 홍성휴게소가 고속도로 서비스 최우수기관 선정과 함께 휴게시설 운영평가에서도 우수기관으로 선정된데다 휴게소내 노점상 근절에도 앞장서 쾌적한 휴게소 운영으로 전국 최고의 고속도로 휴게소로 우뚝서게 됐다.
홍성휴게소를 운영하는 KR산업 관계자는 “홍성휴게소가 고속도로서비스 평가와 휴게시설 운영평가 등에서 잇따라 우수시설로 선정돼 전국 최우수 휴게소임을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홍성=유환동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