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대전경찰청에 따르면 지난달 지방청 고객만족팀 모니터센터에서 시민 828명을 대상으로 일반민원, 수사·형사, 112신고처리, 교통사고조사 등 4개 분야에 대해 전화설문조사를 시행한 결과 일반 민원처리가 100점 만점에 91.9점으로 가장 높았다.
이어 수사·형사 분야가 84.6점, 112신고처리 82.6점, 교통사고조사 분야가 82.1점 등으로 뒤를 이었다. 항목별로는, 친절성 등 담당 경찰관의 응대 태도가 89.8점, 공정성 등 서비스 품질 87.0점, 업무처리의 신속성 86.2점을 받았고, 시설·환경이 85.5점, 업무처리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가 83.6점으로 각각 조사됐다.
강제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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